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테니스 공으로 마사지 하는 방법(건마)

최종 수정일: 2020년 3월 28일

테니스공으로 마사지 하면 근육통이 완화 됩니다.



테니스공
이렇게 작고 가벼운 테니스공을 이용하면 됩니다

건전마사지(건마)의 한가지 방법인 테니스 공으로 마사지를 했을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테니스공을 이용하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아픈 근육을 진정시킬 수가 있습니다. 작은 테니스 공 위에 있는 몸의 무게는 당신의 근육의 특정 부분을 직접적으로 자극할 수 있게 해줍니다. 통증이 있는 부분을 자극하면 근육이 이완되고 풀리게 됩니다. 처음 할때는 아플수 있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오히려 근육이 풀리면서 편안해 질것입니다.


테니스 공 요법의 가장 큰 특징은 통증 완화와 비용이 저렴하고, 누구나 할 수 있고, 집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작하기전에 절대 혼자서 판단해서는 안되고 어떤 운동이나 치료도 그렇지만 이것 또한 의사와 상담후에 진행해야 된다는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사나 물리치료사에 의해 치료되었을 때, 테니스 공 마사지는 여러분이 신경통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것입니다.


테니스공을 이용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는 방법


테니스공 한개나 두개를 손에 잡고 심호흡을 하면서 준비운동을 합니다.

1. 바닥에 누워서 통증 있는 근육 아래에 테니스 공을 위치시킵니다.


2. 두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려 다른쪽 다리와 팔 그리고 등이 바닥에서 몸을 받치도록 하세요.


3.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테니스 공 위로 당신의 근육을 미끄러지기 시작하세요.

통증이 느껴지면 몇 초간 멈추고 통증이 사라지게 한 다음 계속 구릅니다.

만약 너무 참기 힘들정도로 아프다면 즉시 멈추고 조금 쉬었다가 더 약한 자극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만약 그것이 강하거나 견딜 수 없다고 느낀다면, 공을 조정하거나 공을 더 추가해서 하나의 공에서 그 직접적인 압력을 제거하세요.


4. 다음 근육으로 이동하기 전에 찾은 모든 아픈 부위를 10초정도 자극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통증 부위 위에서 앞뒤로 부드럽게 구르는 것입니다.


건마는 어떤 효과가 있나요?


테니스공은 허리 아래, 중간, 위쪽 통증에 대한 통증 완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여러분은 또한 발, 엉덩이, 허벅지 그리고 무릎을 마사지하기 위해 테니스 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볼 마사지의 또 다른 장점은 가볍고 작기 때문에 어디에든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언제나 사용할 수 있게 가방 또는 핸드백에 넣어 두세요.


이렇게 저렴한 마사지법은 특히 너무 비싼 의료비 지출의 시대에 아주 큰 장점입니다.


쉽고 간단하지만 혼자하기 어렵거나 귀찮다면 건마 업소를 찾아주세요. 저렴한 가격에 전문 마사지사가 도와드립니다.


조회수 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