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유래되었다고 여겨지지만, 지금은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히 한국에서 인기가 있고 종종 많은 사람들에게 마사지 치료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주요 목표는 몸의 긴장을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통증과 경직을 줄일 뿐만 아니라 몸 안의 산소와 다른 영양분의 흐름을 개선하는 것을 돕는다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믿어집니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압력에서 중간 압력까지 사용하지만, 압력은 개인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가벼운 압력에서 깊은 압력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약간의 스트레칭과 관절의 움직임 뿐만 아니라, fleurage (스트로킹), petrissage (무릎 꿇기), 그리고 마찰 (엄지와 손가락의 압박)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염증을 줄이고 운동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만성적인 고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 자신을 만족시키고 매우 필요한 휴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 건강을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평화, 휴식, 그리고 전반적인 행복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통증과 경직을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스웨디시 마사지가 여러분에게 올바른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더 많은 스웨디시 마사지 정보가 있는 웹사이트


  • 장점:

1. 긴 스트로크, 반죽, 깊은 원형 동작, 진동, 두드림을 사용하여 몸에 긴장을 풀고 활력을 불어넣는 부드러운 마사지입니다.


2.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스트레스를 줄이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고통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기 전에 특정한 질병을 가진 사람들은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2.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 임산부, 최근에 수술을 받은 사람,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은 받지 말아야 합니다.


  • 누가 필요할까요?

1.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늘리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2. 만성적인 통증, 두통, 근육 긴장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도 이로울 수 있습니다.


  • 올바른 선택을 위한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웨디시 마사지 기술에 경험이 있고 자격증이 있는 마사지 관리사를 선택하세요.


2. 관련된 모든 기술과 치료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3. 마사지 중에 사용할 오일 및 기타 제품의 종류에 대해 묻고 안전하고 사용이 승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4. 궁금했던 질문을 미리 하고 마사지 관리사와 환경이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5.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마사지를 즐기세요.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