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인도의 두피마사지의 많은 놀라움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4일



수세기 동안, 마사지는 인간이 알고 있던 중요한 형태의 약이었습니다. 사실, 그것은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사용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의료 행위입니다. 마사지는 여러 가지 종류와 형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른바 인도식 머리 마사지입니다. 챔피사지라고도 불리는 인도 머리 마사지는 인도에서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대 아유르베다식 치유 시스템에 기반을 둔 편안한 마사지입니다. 이것은 몸, 마음, 정신을 통합한 전체론적 치료법입니다. 원래 마사지는 두피로 가는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여 모발을 아름답게 가꾸어 주기 위해 행해졌습니다. 이 과정에는 일반적인 두피 문제를 완화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하면서, 칭찬받는 치유 특성을 가진 다양한 허브, 오일 및 향신료가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이것은 모낭과 머리를 마사지하는 것에 거의 전적으로 관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은 얼굴, 어깨, 목, 팔 윗부분 그리고 등 윗부분을 조작하고 마사지하는 것을 통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 몸의 필수적인 에너지 캔터입니다.




인도식 두피마사지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인도식 머리 마사지는 매우 편안하고, 이것은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독특한 균형 효과를 줍니다. 이 특정한 형태의 마사지는 착석한 자세의 옷 위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언제 어디서나 연습할 수 있고, 이것은 그 혜택을 경험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그것은 산소와 이산화탄소 영양소의 교환을 돕는 목과 머리 주변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목과 상체의 운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 목과 머리의 림프 손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신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체를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요.

그것은 혼잡과 다른 부비동 관련 상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두피마사지 - 심리적 이점입니다

인도식 두피마사지는 억눌린 에너지의 방출을 통해 신체의 에너지 중심이나 차크라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신체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편두통, 두통 그리고 다른 비슷한 심리적인 질병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안, 스트레스 그리고 정신적 긴장을 극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신을 맑게 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정신적인 반응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모리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이고 더 깊은 고요함, 평화 그리고 평온함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인도식 두피마사지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세요

사람들이 겪어야 하는 매일의 힘든 일과 함께, 여러분이 기회가 있을 때마다 스스로를 잘 보살피게 된다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인도식 머리 마사지는 확실히 여러분의 몸에서 오는 모든 스트레스와 긴장을 제거하고 여러분이 마땅히 받아야 할 궁극적인 휴식을 주는 마사지의 가장 좋은 형태 중 하나입니다.

런던과 영국의 주요 도시에 있는 독립 마사지 치료사 및 마사지 장소를 위한 마사지 미 UK를 방문하십시오. 런던에는 많은 인도식 머리 마사지 업체가 있으며, 그 중 하나를 방문하거나 집이나 호텔로 모바일 마사지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