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정보]마사지 건마 광고할곳을 찾고 계시나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5일

막상 마사지,건마,1인샵,스웨디시 창업을 하고 나면 어디에 광고를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와준다면 참 고맙겠지만 마사지 업소 특성상 고객들 눈에 잘 띄지 않는곳에 있는 경우가 많아 특히나 더 고민이 됩니다.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마사지코리아를 추천합니다.

2020년 7월 31일까지 무료로 광고를 해드린다고 하니 꼭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코리아 메인화면
마사지코리아 메인화면

전국팔도 모든테마를 아우르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지역별
지역별

전국팔도 (서울,경기,인천,부산,대구,광주,대전,울산,경남,경북,전남,전북,충남,충북,제주)

테마별
테마별

모든테마 (타이마사지,1인샵,건마,스웨디시,아로마,스포츠,경락,뷰티,왁싱,슈얼,로미 등등)


신규오픈한곳이라 무료 광고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광고효과는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관련 키워드 점유율이 가장 높은 구글 검색에 많은 키워드가 노출되고 있으며, 더불어 각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계획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용자가 쉽고 빠르게 사용할수 있게 신경을 가장 많이 썻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더했습니다. 이로인해 재방문율이 아주 높습니다.


내주변
내주변

내주변 업체 찾아주기

(이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거리가 어느정도인지 파악이 되는 내주변 기능)


구글,네이버 광고 대행 10년 경력의 운영진이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내드립니다. 광고 최적화된 마사지코리아에서 사장님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마사지코리아 바로가기 >>> https://masakor.com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