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마사지 도구 사용법(골프공 마사지)

골프공으로 마사지 하는 방법

골프공 사진

지금부터 제가 골프공으로 마사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작은공 특성상 몸전체 마사지를 할 수 있고 특정 부위를 하더라도 온몸이 혈액 순환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림프절에 이용가능한데 얼굴 마사지를 하게 되면 볼이나 턱과 이마에 혈액순환이 되면서 생기가 돌게 됩니다.

골프공 마사지 깨알 팁


발 엑스레이 사진

제가 사용하다가 얻은 깨알같은 팁을 드릴게요.

시작하기전에 공을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차가워졌을때 마사지를 하게되면 냉찜질 효과를 본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냉찜질은 근육에 통증이 생기거나 인대가 파손 되었을때 가라앉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용 후기


골프공 발마사지

안녕하세요. 저 몇일전에 블로그 글보고 따라 했는데요, 골프공으로 마사지 하는거요.


골프공은 아니고 공 두개 달린 마사지 기구가 있어서 목뒤 마사지 했는데 너무 시원한거에요. 그래서 정수리까지 하고 귀 뒷쪽에서 시작-정수리까지도 하고 ㅎㅎ 쉽게 말해서 그냥 머리통 전체를 마사지 기구로 마구마구 문질렀는데 아니 정말 시원한거에요ㅠㅠ


요점은 어제 상가 화장실에서 얼굴 보고 너무 놀랬어요. 상가 화장실 같은 곳은 조명도 완전 구리고 절대 이뻐보일 수 없는 그런 곳이잖아요? 그런데 얼굴이 너무 확 핀거에요. 그리고


오늘도 오전에 청소하다가 세수도 안한 얼굴이 거울에 슥 비쳐 지나갔는데, 얼굴이 계속 펴있잖아요?! 와.. 너무 신기해서 ㅎㅎ 그렇다고 생리 끝나고 이뻐보이는 잠깐의 그 시간도 아니었고 뭐 특별히 한거도 없고요.


두상 마사지 밖에 안했어요. 딱 이틀했는데 너무너무 기분 좋아요. 무엇보다 팔자주름에 효과 짱짱인거 같아요. 이거 열심히 해야겠어요~


조회수 28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