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강남 마사지 뷰티샵에서 전신마사지 받았어요

최종 수정일: 2020년 3월 28일


gangnamshop.jpg

강남 마사지 아로마 뷰티샵 솔직한 리뷰입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속도 더부룩하고 몸이 긴장해서 그런지 어깨랑 온몸이 쑤시고 피곤해서 갑자기 마사지 생각이 나더라구요.

예전에 sns에서 리뷰를 봤던게 갑자기 생각이 나서 강남에 있는 뷰티샵을 갔습니다.

저는 마사지코리아를 통해서 제휴 할인가로 이용했어요. 내주변 마사지샵을 찾아주는 좋은 사이트였습니다.

저는 갠적으로 압이 쎈 타이나 중국마사지는 싫어하고 주로 건마나 아로마로 피부와 근육을 풀어주는걸 좋아합니다. 그렇게 선택한것이 마사지 아로마 뷰티샵이에요.

역시 몸이 안좋을때 가서 받으니 소름돋을 정도로 좋았어요 ㅎㅎ

전신을 부드럽게 자극하니 혈액순환도 잘되고 소화기관도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역시 추울땐 따뜻한 마사지샵에서 피로도 풀고 스트레스 푸는게 최고네요. 추천합니다.


위치가 어디에요?

강남대로 아트홀에 있어요.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너무너무 깨끗하고 좋은 냄새로 반겨주었어요. 워낙 유명한곳이라 예약은 필수고 당일 예약은 불가능 할수도 있답니다.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전화해보세요.

처음에 들어가면 커피나 우렁차를 주문할 수 있는데 여유있게 차한잔 마시면서 코스나 가격에 대해서 안내받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남여 화장실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고 복도나 시설들이 참 세련되고 이뻤습니다.

여자분들을 위해 기본 화장품이나 로션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1인샵은 아니지만 혼자 오신분들을 위해 1인방이 따로 있어서 조용하게 혼자 마사지 받으실분들은 프라이버시도 보호되고 편안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답니다.

모르는분들이랑 같이 받으려면 괜히 뻘쭘하고 불편하잖아요 ㅠㅠ

친구나 연인이랑 오신분들은 커플룸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커플할인도 있으니 꼭 챙기세요.


한번 받아보시고 만족하고 여유가 되는분들은 장기 이용권 사면 할인이 많이 되요. 안내실에 물어보시면 되요.


베드도 깨끗하고 이쁘게 꽃장식이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이런 작은거 하나하나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마사지 코스는 어떻게 되나요?


전신관리 : 전신마사지, 슈퍼바이저 슬림, 큐텐 자이 슬림, 소프트 아로마로 총 4가지가 있는데 전신마사지는 일반적인 관리고 뒤에 세가지는 몸매 관리를 위한 특별 코스랍니다.

저는 슈퍼바이저 슬림을 선택했고 코스 시간은 총 1시간30분이었어요.

이것도 좋았지만 다음번엔 소프트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볼 생각이랍니다.


침대를 미리 데워놔서 너무 따뜻했고 누워있는동안 춥지 않고 딱 좋았어요.


주차장이 1층에 있고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편안한 복장으로 부담없이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빠잉~♥

조회수 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웨디시 마사지가 뭐에요? : 스웨디시 마사지 정의,장점,주의사항,지침

스웨디시 마사지란? - 정의 스웨디시 마사지는 현대 서구 유럽권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근육의 긴장을 치유하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스트로크는 심장 방향으로 적용되며 반죽, 두드림 및 스트레칭을 포함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