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마사지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4일

마사지 치료와 코로나바이러스의 관계를 알아봅니다


코로나 세계지도
코로나 세계지도

한국의 어떤 마사지 치료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가(COVID-19) 유행하는 기간 동안 실직했던 것에 대해 저에게 답답함을 토로했고, 그는 이것이 날조라고 믿고 있으며, 제 의견을 물었습니다.


처음에 저는 그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바이러스는 분명히 존재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퍼지고 있고, 상당한 질병과 죽음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매년 계절성 독감으로 수천 명이 입원하고 사망하고, 미국의 자동차 사고는 매일 대략 백 명이 사망한다고 주장했는데, 왜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집에 머무르라고 하고, 거리를 두라고 하고, 일을 하지 않고, 마사지를 받거나 하지 말라고 하는지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4가지 중요한점


저는 대학에서 건강 관련 주제를 공부했습니다. 저는 바이러스에 대한 기본적인 것은 이해하지만 의학 연구자나 역학 연구자라고 주장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정치나 경제적 의제 없이 발표하는 것으로 보이는 뉴스에서 우리가 보는 선도적인 건강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지식, 데이터, 제안들을 따라 해왔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왜 이 바이러스가 우리가 한 세기 이상 관찰해 온 다른 바이러스와 다른지 그리고 왜 사고와 관련된 사망자들이 공정한 비교가 되지 않는지를 나타냅니다.


첫번째

이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은 인간에게 새로운 것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독감 바이러스의 예상 영향은 알고 있지만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퍼질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그리고 얼마나 많은 방식으로 퍼질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잠재적으로 얼마나 많은 모집단에 도달할 수 있는지, 그것이 전달할 수 있는 모든 방법 그리고 그것의 해로운 영향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번째

바이러스는 치사율이 다른 변종들로 변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코로나는 우리에게 참신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변이를 일으킬 수 있는지, 얼마나 오래 또는 그 변이들이 가할 수 있는 해로운 영향을 알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적어도 현재 계절에 노출되는 동안 약해지고 결국 피로를 푸는 다른 바이러스의 전형적인 돌연변이 과정을 따를 가능성이 높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다음 독감 기간 동안, 그것이 약해지거나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떤 과정을 밟을 수 있는지 정말 모르기 때문에, 누구도 결코 너무 늦게 알아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상할 수 있는 더 나쁜 돌연변이가 필요했습니다.


건강관리에서는 불필요하고 알 수 없는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주의를 기울이는 편이 최선입니다. 적어도, 해를 끼치지 마세요.


물론, 우리 모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치사율이 감소하기를 희망하지만, 지금은 상승곡선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폐를 공격합니다. 면역결핍증이나 노약자, 그리고 젊고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치명적으로 공격합니다. 그리고 병원은 지금 매우 비판적으로 압도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살거나 죽어야 합니다.


이것은 속임수가 아닙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이 사람들이 확산을 늦추기 위해 격리되기를 바라는 강력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세번째

이 바이러스를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치료법은 아직 없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인간에게 새로워졌기 때문에, 우리는 이 바이러스를 퇴치하거나 백신을 만들기 위해 특정한 항체를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계절 독감 바이러스는 훨씬 더 예측가능하고, 우리는 많은 독감 바이러스를 막기 위한 항체를 가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예방 독감 예방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전염병이 훨씬 더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습니다. 만약 우리가 사회적 거리를 두고 적절한 소독을 통해 만연된 확산을 막는 데 성공한다면, 어떤 사람들은 모든 걱정과 예방책이 거짓이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만약 바이러스가 전례 없는 파괴를 일으켜,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이 죽게 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아무도 그러한 매우 실제적인 재앙적인 가능성이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감이 의무화되지는 않더라도 촉구되고 있는 것입니다.


네번째

이 바이러스가 우리 인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우리가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가르치고, 우리는 데이터 추적을 따라 예측 가능성 확률을 더 잘 가정합니다.


우리가 이 바이러스와 다른 바이러스에 대해 알고 있는 한 가지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거나 멈추게 하는 주된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직접 접촉이나 물방울을 통해 전송하는 것 외에 최대 3시간 동안 공중에 남아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가까이서 호흡하는 것만으로도 수축해서 운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및 코로나바이러스를 사용하면 위험성이 이점보다 큽니다

마사지 치료사로서, 여러분이 다른 의사들이 할 수 있는 것처럼 여러분의 건강 관리 연습에서 전문적으로 안전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면을 소독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좋은 예방책이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가까운 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직접 접촉하는 우리에게는 전송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물리적인 거리를 두는 것입니다. 의료는 위험 대 이익에 기초합니다. 마사지는 많은 경우에 고통, 경련, 그리고 정서적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확실히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모든 사람들이 느끼고 있는 정서적 고통으로부터의 완화가 크게 필요하거나, 마사지의 2차적, 3차적 효과가 어떻게 신경계, 호르몬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그리고 틀림없이 면역반응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아무도 의문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과 여러분 자신 사이에 코로나바이러스를 전달하고 여러분이 접촉하는 다른 사람들을 오염시킬 수 있는 본질적인 위험은 마사지가 제공하는 이점보다 훨씬 더 큽니다. 당분간 연습을 하지 않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삶에 막대한 재정적 그리고 다른 부담을 야기시킵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 바뀔 것입니다. 한편, 여러분, 고객,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숨을 잃는 것보다 돈을 좀 잃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극단적으로 들립니까? 그럴지도 모르죠.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와 그것이 인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보면,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그것은 속임수가 아닙니다.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지침

목 차 당신의 운동 루틴에 요가를 추가하는 것의 이점 예산으로 건강한 식사를 하기 위한 전략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미치는 이점 셀프케어 시간을 만드는 방법 정기적인 마사지의 장점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수면의 역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의 이점 바쁜 스케줄에 짜넣기 쉬운 연습 루틴을 작성하는 방법 Q&A 건강한 삶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