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 정보

홈타이 프로필.jpg 그리고 3년차의 홈타이팁과 조언

홈타이 프로필




위 프로필은 참고만 하시고 자세한건 전화 문의 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오는 출장 홈타이 프로필들중에 실제 사진들이라는것들은 도움1도 안되는게 대부분이에요.


심한 뽀샵에 실제로 전혀 다른사람이 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도 우리는 궁금하잖아요?


그래도 내 몸을 최소한 1시간은 맡겨야 하는데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관리사인지 최소한의 정보는 확인하고 싶은게 당연한겁니다.


이건 그냥 전화로 직접 쇼부치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런 사람은 피해달라. 이런 사람을 보내달라.


너무 디테일하게는 힘들겠지만 어느정도 조율하면 안하는것보단 훨씬 낫겠죠.


저도 예전에는 마사지 받는데 프로필이 뭔 상관이냐고 생각했었는데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분이 와서 성의도 없고 너무 불친절해서 심한 내상입은적이 몇번 있었어요.


이때는 정말 1시간이 너무 괴롭고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거기다 기술도 없이 마구잡이로 세게만 하니까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까지 나고 고생을 너무 해서 지금도 생각만하면 고통스럽네요.


돈은 돈대로 쓰고 시간낭비에다가 스트레스 받고 몸 망가지고 진짜 최소한의 프로필은 전화로 확인하고 조율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홈타이 팁


출처: 마사지코리아

홈타이 팁은 딴거 없어요. 그냥 손님 신경 많이 써주는곳! 오래 운영되어온 업체들만 이용하시면 되요.


그걸 어떻게 찾냐?

사실 이용해보기 전에는 어떤 업체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고 손님을 호구로 안보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찾기가 힘들긴 해요ㅠ


그래도 최소한이라도 미리 내상방지를 위해서 오래동안 탈없이 잘 운영되어온곳을 이용하면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야겠죠.


제일 좋은 방법은 플랫폼 사이트를 이용하는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마사지코리아를 자주 이용해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있고 웹사이트도 있으니까 상황에 맞게 편리한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곳은 홈타이 후기들이 있으니까 미리 경험한분들이 좋았는지 나빴는지 확인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저기 떠도는 업체들보다 믿을만한 사이트에 입점된 업체들은 일단 사기가 없다고 보면 되요.


반드시 예약금 없는곳만 이용하세요.


다들 이건 잘 아시겠지만 선금을 요구하거나 보증금 어쩌고 하면 그냥 전화 끊으시면 됩니다.


이런곳만 피해도 일단 사기 맞을일은 없다 보시면 되요.


그리고 믿을만한 업체들은 관리사들 교육이나 손님 대응방식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손님을 소중히 여긴다는 그런 느낌?


같은 돈내고 받는데 떠돌이 업체들과는 서비스 차원이 달랐어요.


기본적으로 매트도 가지고 다니고 용품도 비싼거 들고 다니고 카드결제 되고 인사성 바르고 실장님이나 관리사들이 친절하고 마사지 잘하고 암튼 다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이런곳들 특징이 단골되면 엄청 신경 많이 써주더라구요.


떠돌이 업체들은 일단 관리사 보내면 거기서 끝이에요.


그 뒤로는 나몰라라하고 전화도 안받더라구요 ㅠ


여기까지 읽었으면 최소한 내상은 피하실 수 있을거 같은데 우리 모두 손님 소중히 여기는 믿을만한곳만 이용해서 내상을 방지합시다!


이상 홈타이 3년차의 홈타이 팁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홈타이 사기 유형에 대해서는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세요.


조회수 1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