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정보

마사지에 반하다

3월 27 업데이트됨


마사지 다녀온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최근에 일이 많이 생겨서 힘든 시기라 남친이랑 커플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어딜 가야할지 많이 알아봤는데 엄청 좋은 커플룸이 있어서 서울 마사지로 유명한곳에 찾아 가기로 했어요.


자세히 좀 알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여기 사장님이 호텔 마사지쪽으로 경력이 많고 다른곳들도 컨설팅도 해주는 업계에서는 유명한분 이더라구요.


서울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웠어요.


건물 전체가 마사지샵으로 1,2,3,4,5층까지 대기실과 카운터 아로마 테라피방과 8개의 1인샵 마지막 5층에는 스웨디시존으로 엄청나게 큰 규모의 마사지샵이었습니다!!


지금 이벤트 진행중이어서 처음 방문하면 30% 할인도 해줘요.

생각있으신분들은 지금 참여 하시면 수준높은 마사지를 할인가격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라 전화 예약 후에 방문하셔야 되요. 안그럼 너무 오래 기다리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1층은 발마사지존입니다. 먼저 따뜻한 물에 족욕부터 하시고 몸을 데우고 난 후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요청하시면 룸안에서 족욕을 하실 수도 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지게 잘 꾸며져 있어요.


3층 테라스에는 차한잔 하면서 뷰를 만끽할 수 있어요. 단, 흡연은 안된답니다.


4층은 방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준답니다. 여기는 1인룸으로 조용하게 혼자서 관리를 받으실 수가 있어요.


여기서는 스웨디시,로미로미,건식 타이마사지와 스톤 테라피등등 다양한 마사지 체험을 하실 수가 있어요.


패키지를 하시면 사우나실이나 스파중에 선택해서 이용할 수가 있어요.

전 스파를 이용했는데 물온도도 적당했고 아로마향으로 심신이 안정되는 기분이었어요~^^


오래 걸어다니는 직업이다보니 항상 발이 부어있었는데 관리 받는 동안 다풀리고 너무 행복했답니다.


관리사분들도 친절하고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적절한 압과 뭉쳐있는곳을 정확히 캐치해서 풀어주시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관리를 다받고 샤워실에 가니 스킨,로션은 기본이고 드라이기,헤어젤 등등 없는게 없었답니다. 그리고 남녀 샤워실이 따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따뜻한 차한잔 마시고 밖에 나오니 너무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살기 팍팍한 요즘같은때 이런 힐링 시간을 갖는다는건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조회 12회

© 2019 Proudly edit by visttraffic.net

  • Black Facebook Icon